후기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후기

동방항공 객실승무원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동방항공 객실승무원 합격
윤○하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23살 윤○하라고 합니다.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누군가에게 기쁨을 주는 서비스인이 되고 싶었고, 승무원이라는 직업이 가진 매력들 때문에 승무원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등학생 때 항공과 진학을 위해 잠시 다녀서 뭔가 옛 고향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동방항공 공채에 관해 찾아보다가 abc승무원 학원에서 설명회를 한다는 것을 보게 되었고 설명회에서 너무 좋은 수아쌤을 만나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모든 수업이 저를 다시 초심의 마음으로 돌려주었고 혼자 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은 영어나 중국어 수업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동방항공 승무원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아직 저 또한 정식 승무원은 아니지만, 동방항공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중국어를 잘 못하는 저도 되었으니 여러분들도 자신감을 갖고 도전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합격후기

아직도 잘 실감이 안 나지만, 우선 너무 기쁩니다.

처음 동방항공을 지원할 때 외국 항공사를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컸었는데 한 단계 한 단계 통과하며 최종 면접까지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항공사만 바라보던 저에게 이 좋은 기회를 잡게 도움 주신 수아쌤과 부원장님 감사드려요. 지금의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TOP
    닫기